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이 드디어 공개되어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군요.

by 컴박사임 2023. 12. 19.
반응형

네이버가 19일부터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서비스 치지직을 베타 서비스 한다고 발표했네요.

베타테스트를 통해서 서비스의 편의성 및 안전성을 점검한다는데.. 뭐 국내 대표 포털인데.. 알아서 잘 하겠죠?! 서버도 많은데...

 

베타 기간에는 누구나 시청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2024년에 정확하게 언제 출시가 될지는 모르지만, 상반기에 하지 않을까 생각하며...

 

이때다 생각해서 게임 스트리머를 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게임도 잘 모르면서 ㅎㅎㅎ

 

1080p 60프레임, 비트레이트 8메가 VOD다시보기 및 TTS 보이스 후원등의 기능이 있네요.

완전 고화질로 서비스하네요. 얼마나 버버버버벅이지 않을까가 궁금하군요.

 

암튼 기대되는 서비스 입니다.

 

네이버 치지직 메인 화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