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하는물건이니?

VR 가상현실헤드셋 호미도 언박싱

by 컴박사임 2015. 5. 4.
반응형

가상현실헤드셋 호미도 제품 구매했습니다.

간단하게 남아 구성품이 뭐뭐 들었는지 알려드리며, 다음에는 사용기를 좀더 디테일하게 적어보겠습니다.





박스포장은 심플하니 깔끔하군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파우치가 들어있네요.

파우치 안에 제품을 넣어놨군요. 훨 보기 좋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도 보관하기 딱 좋구요.

갤럭시 기어VR도 파우치 형태로 되어잇지요~





구성품은 호미도 제품과 사용설명서, 렌즈딲이, 렌즈끼우는 다양한 모델의 고무, 그리고 밴드가 하나 있군요.





기본적으로 호미도 제품에 중간짜리 사이즈 렌즈홀더가 끼워있구요.

시력에 따라서 짧은거, 큰거 끼시면될듯합니다.





요건 사용설명서 인데.. 딱히 보지 않아도 다 이해됩니다.





그리고 렌즈딲는 천이 있네요.




착용했을때 흘러내리지 않도로 위쪽밴드도 다로 되어있네요. 자신의 머리에 맞추어 잘 조절해서 끼시면될듯요




호미도 제품입니다. 퀄리티 좋습니다.

옆에 너무 로고가 큰건 아닌지 저 멀리서 봐도 호미도인줄 다 알겠네요




앞면은 클립형입니다. 호미도는 클립형 HMD라 왼만한 크기의 모바일 디바이스는 다 됩니다.

저는 아이폰6플러스 사용자인데, 아이폰6플러스도 거뜬하네요.





양옆에는 거리조절 돌리는 무언가가 있구요,.




위쪽엔 눈과 눈 사이 조절하는 장치가 있네요.

사람마다 눈과 눈 사이가 틀린지라.. 착용하시고 잘 맞추어 보면되겠습니다.




자 박스 구성품은 다 확인해봤구요.

조만간에 사용기도 올려드리겠습니다.


재밌는거 아주 많겠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