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한세상/모바일디바이스

SK 아이폰5S의 진짜 LTE속도는?

by 컴박사임 2013. 10. 28.
반응형




SK텔레콤의 아이폰5S LTE 속도 테스트 입니다.

아이폰이 나오기전까지 갤럭시S3 3G! 3G! 모델의 유저!!!!!

대박 느린 쓰뤼지~ ㅋㅋ


이번에 SK LTE유저및 아이

폰5S의 유저로 다시 태어났으요~

첨 느껴본 LTE의속도 ㅋㅋㅋㅋㅋㅋㅋ 좋던데요.

누군 KT가빠르다고하고, 누군 LG가 빠르다고 하는데...

몇일 써본 느낌으로는 SK가 제일 빠른듯... ㅋㅋ


저희 집은 영등포구 영등포본동이구요.

LTE테스트 속도 해봤으요~ 아래 영상함 보세욤.



 




겁나 쩔지요~ ㅋㅋㅋ 


 


혹시나해서... 

우리집 SK브로드밴드 광인터넷에 무선 와이파이로 신호 잡고 테스트 한번 더 했습니다.

아래 영상 함 보세욤.  LTE보다 느리네요 .. LTE후덜덜 하네요. 

 

 




 


반응형

댓글